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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변함없는 꿈과 열정의 파파존스" 파파존스의
글로벌스토리

한국소비자원조사 피자전문점 고객만족도 종합1위 파파존스 매장 이미지
1984년, 미국 인디애나 주의 제퍼슨빌.
당시 학교를 다니며 피자 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파파존스의 창립자 존 슈내터는 정말 맛있는 피자를 만들고 싶다는 꿈을 꾸게 됩니다.
존은 아버지의 식당이었던 Mick`s Lounge의 벽장을 허물고, 자신의 첫 차 1972 camaro Z28을 팔아 구입한 오븐으로 피자를 만들기 시작하였습니다.

존은 신선한 도우와 뛰어난 품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더 맛있는 피자를 만들 수 있다고 믿었고, 가장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여 피자 만들기를 거듭했습니다.
수많은 연구와 실험 끝에 완성된 피자가 명작(The works)이라고 불리는 파파존스의 가장 대표적인 피자, 수퍼파파스입니다.
수퍼파파스의 미국 전역에서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파파존스는 1985년 배달 전문 피자회사로 첫 매장을 오픈한 이래 10년만에 1,000호점을 오픈할 정도로 전례없는 빠른 성장을 거듭 했으며,
현재는 전세계 45개국 5,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세계적인 피자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파파존스가 후발 업체로서의 불리함을 극복하고 오히려 단기간에 피자시장을 리드하는 브랜드로써 자리잡은 비결은
프리미엄 재료의 사용과 엄격한 품질 관리 원칙 때문입니다.
파파존스는 여전히 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를 기업 이념으로 삼고, 고객들에게 가장 맛있고
뛰어난 품질의 피자를 제공하는 것에 최고의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 2017

    미국고객만족도(ACSI) 18년간 16회 1위
  • 2017

    전 세계 45개국 5,000개 매장 운영
  • 2006

    7년 동안 고객만족도 1위 수상으로 기네스북 등재
  • 2003

    한국 진출 (파파존스 압구정점 오픈)
  • 2001

    온라인 주문 시스템 도입
  • 1933~1999

    증권시장 내 ‘파파존스’ 주식 상장
  • 1986~1992

    가맹 1호점 오픈 & 100호점 돌파
  • 1985

    인디애나 주의 제퍼슨빌에서 ‘파파존스’ 첫 번째 매장 오픈

"변함없는 꿈과 열정의 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
스토리

한국소비자원조사 피자전문점 고객만족도 종합1위 파파존스 매장 이미지
한국파파존스(주)는 미국 3대 피자 회사 중 하나인 파파존스의 한국 마스터 프랜차이즈 회사2003년 국내에 런칭 되었습니다.

2003년 7월 압구정 1호점을 기점으로 청담, 도곡, 대치, 서초 등 강남 생활권을 중심으로 배달 위주의 매장 영업을 시작하여 점차 수도권을 비롯하여
전국으로 매장망이 확대되어 2017년 135개 매장을 OPEN하였으며, 의욕적으로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한국파파존스(주)는 피자재료의 품질과 관리시스템 모두 까다로운 미국 본사의 품질 기준을 철저하게 따르며 탁월한 '맛의 차이'를 바탕으로
국내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피자브랜드로 그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할 것입니다.
  • 2017

    전국 130개 매장 운영
    KBS드라마 '김과장' SBS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SBS드라마 '의문의 일승' PPL 광고
  • 2016

    전국 114개 매장 운영
    Express 매장 오픈 (한솔 오크밸리, 강남역점)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MBC드라마 '황금주머니' PPL 광고
  • 2015

    전국 100개 매장 운영, SBS 드라마 '리멤버' PPL 광고
  • 2014

    방화점, 둔산점, 포항북구점, 청주지웰시티점, 개봉점, 부산시청점, 망우점 외 오픈
  • 2012~2016

    넥센 히어로즈 프로야구단 스폰서쉽 제휴
  • 2011~2012

    상암, 수지, 송파구청, 사당, 신정 오픈
  • 2010~2011

    전주, 인천논현, 익산, 동백, 송도, 고덕, 충장로 오픈
  • 2008~2009

    Return on Excellence 2년 연속 수장 (전세계 파파존스 대상)
  • 2007~2008

    부산, 대전 광역시에 매장 오픈
  • 2007

    전국 물류시스템 구축
  • 2006

    인터네셔널 프랜차이즈 3년 연속 수상
    한국파파존스(주) 로 법인명 변경
  • 2005

    품질관리센터(Quality Control Center) 확장 이전 (용인 양지)
    매장수 39개 확장
  • 2004

    인터네셔널 프랜차이즈 수상
    매장수 18개 확장
  • 2003

    품질관리센터(Quality Control Center) 설립
    압구정점 오픈 - 아시아 최초 진출
  • 2002

    (주)PJI KOREA 설립
  • "한국 최고의 피자 전문점이 된다"

    No.1 Brand of Pizza Restaurants in Korea
  • “세계 파파존스 체인 중 가장 성공적이고 모범적인 체인이 된다.”

    No.1 Franchisee of Papa John's Pizza Chain
  • “즐겁게 일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파파존스로 만든다.”

    No.1 Place to Achieve Your Vision
  • Focus : 초점

    우리는 제품과 서비스에 있어 가장 중요한 기본을 지킨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파파존스의 전통적인 최우수 품질의 피자를 제공한다.
    We must keep The Main Thing, The Main Thing.
    We will consistently deliver a traditional Papa John's superior-quality pizza.
  • Accountability : 책임감

    우리는 우리가 하기로 한 일을 정해진 시간 내에 완수한다. We do what we say we are going to do when we say we are going to do it.
    We earn right to hold others to a higher level of accountability by being accountable to
    ourselves, our customers and our business partners.
  • Superiority : 우수성

    우리는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에서 완벽함을 추구함으로써 피자 업계 최고가 된다.Our customer satisfaction must be consistent, quantifiable and demonstrable.
    At Papa John's we expect excellence – the “best in its class” in everything we do.
  • P.A.P.A (People Are Priority #1 Always) : 인재 제일

    인재야말로 언제나 우리의 최고의 가치이다.
    우리는 팀멤버 상호간에 품위와 존경으로 대한다.
    People Are Priority Always. Our success depends upon our ability, as a team,
    to work together to achieve our goals and expectations.
  • Attitude : 긍정적인 자세

    우리가 어떤 일을 할 수 있다. 또는 할 수 없다라고 판단을 내릴 때 그것은 옳은 것이다.
    승자와 패자의 차이는 긍정적인 정신 자세에 있다.
    우리는 우리의 일과 능력에 대한 믿음을 가진다.
    If you think you can or you think you can't – you're right!
    The difference between winners and losers is a positive mental attitude.
    Our attitude is a reflection of what we value : successful team members must
    be upbeat, proactive and passionate about everything they do.
  • Constant Improvement : 지속적인 발전

    우리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의 발전을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We never stop trying to surpass our previous best.
    We constantly “Raise the Bar.”
    No matter how good we are, we will always get better.

파파존스의 역사!
수상내역

한국소비자원조사 피자전문점 고객만족도 종합1위 파파존스 매장 이미지
1984년 창립 이래 파파존스는 ‘품질’을 최우선 가치로 하여, 72시간 4℃에서 저온숙성한 오리지널 수타 도우,
캘리포니아의 비옥한 지대에서 3개월 동안 잘 자란 토마토를 수확 후 단 6시간 안에 캔 제품으로 가공한 토마토 소스, 최상급 품질의 우유로 만들어진 모짜렐라 치즈, 매일 아침 그날 사용할 양을 손질하는 야채 이르기까지 최고의 재료를 사용하여 더 맛있는 피자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피자를 제공한다’는 회사의 이념에 따른 열정적인 노력은 여러 부문에 걸친 수상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 2014

    ACSI(미국 고객만족도) 직전 15년 동안 13번째 1위 파파존스는 미시건 대학 경영대학원의 국가 품질 조사 센터에 의하여 조사된 미국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미국 내 모든 레스토랑 중 최고 점수를 받아 지난 15년간 13번째로 1위 브랜드로 선정 되었습니다.
  • 2012

    ACSI (미국 고객만족도) 직전 13년 동안 11번째 1위 파파존스는 미시건 대학 경영대학원의 국가 품질 조사 센터에 의하여 조사된 미국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미국 내 모든 레스토랑 중 최고 점수를 받아 지난 13년 간 11번째로 1위 브랜드로 선정 되었습니다.
  • 2011

    Brand of the Year in the Pizza Chain Category of the Harris Poll EquiTrend Study 파파존스는 세계적인 소비재시장 조사 연구기관인 Harris Interactive 가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 127개 식품군, 1,500개 브랜드 중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 되었습니다.
  • 2010

    ACSI (미국 고객만족도) 2000년 이후 10번째 1위 파파존스는 미시건 대학 경영대학원의 국가 품질 조사 센터에 의하여 조사된 미국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미국내 모든 패스트푸드 체인의 평균보다 훨씬 높은 성적으로 2000년 이후 총 10번째 1위에 올랐습니다.
  • 2009

    Gold Award for Consumers' Choice in Chains in the pizza segment by R&I 파파존스는 미국 레스토랑과 시설 매거진 (Restaurant & Institutions Magazine) 에서 선정한 소비자 선택 피자 체인점 부분에서 금상을 수상하였습니다.
  • 2008

    ACSI (미국 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 파파존스는 미시건 대학 경영대학원의 국가 품질 조사 센터에 의하여 조사된 미국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미국 내 모든 패스트푸드 체인의 평균보다 훨씬 높은 성적으로 9년 연속(1999년~2008년) 1위에 올랐습니다.

    Restaurants & Institutions 파파존스는 체인 소비자 조사의 “고객이 선택한 레스토랑 & 시설 (Restaurant & Institution)” 체인 부문에서 소비자 만족도와 품질 종합 면에서 8년간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1998-2000, 2002, 2004-2006, 2008년)

    2008 Silver Award for Consumers' Choice in Chains 2008년 “소비자가 선택한 체인점 실버플레이트” 수상하였습니다
  • 2007

    2007 Pizza Chain of the Year by Pizza Today 2007년 올해의 피자 체인점상을 수상하였습니다.

    Junior Achievement U.S. Business Hall of Fame in 2007 창업주 존 슈내터 회장이 2007년 “미국 비즈니스 명예의 전당”에 추대되었습니다.
  • 2006

    2006 Pizza Chain of the Year by PizzaMarketplace.com 2006년 올해의 피자 체인점에 선정되어 수상하였습니다.

    Brand Week Customer Loyalty Awards 2002, 2006년 우수한 로열 고객을 만들어 내는데 노력하는 기업에게 수상하는 ‘Brand Week Customer Loyalty Awards’ 피자 부분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Delivery Operator of the Year among pizza chains in the United Kingdom by the Pizza and Pasta Association (2005~2006). 2005~2006 2년 연속 영국 런던의 피자, 파스타 음식 협회가 뽑은 “올해의 피자 배달 및 포장 영업”의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 2002

    Sandelman & Associates 2002년 제 3회 Sandelman & Associates에서 미국 내 피자 체인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우승했습니다.

    Best Pizza 2002 파파존스는 인디애나폴리스, 로스앤젤레스, 녹스빌, 워싱턴 DC를 포함하여 최근 몇 년 간 미국의 60개 이상의 시장에서 “Best Pizza”로 선정 되었습니다.
  • 2001

    Best of Louisville Awards 창립자이자 CEO인 존 슈내터는 루이빌 매거진이 주관하는 2001년 Best of Luisville Awards에서 “지역의 우수 기업인”에 선정되었습니다.
  • 2000

    ATen Outstanding Young Americans in 2000 by the National Jaycees Organization 존 슈내터는 국제 음식서비스 제조 협회의 패스트 푸드 서비스 부문에서 실버플레이트상의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Golden Web Award 2000년12월에 뛰어난 디자인, 독c창성, 쉽게 내용을 인식할 수 있는 수준의 내용의 홈페이지에 수여되는 Golden Web Award 이달의 홈페이지 상을 받았습니다.

    Franchise 500 Entrepreneur magazine의 "제 20회 Franchise 500"에서 피자프랜차이즈 부문 1위, 전체에서 25위에 올랐습니다.